연예

NCT 127, 네 번째 월드 투어로 글로벌 무대 점령 예고! 팬심 폭발 준비 완료

striped-note 2024. 11. 9. 07:55
반응형

2025년, NCT 127이 네 번째 월드 투어로 글로벌 팬들의 심장을 뛰게 할 준비를 마쳤습니다. 바로 NCT 127 4TH TOUR 'NEO CITY - THE MOMENTUM'이라는 대규모 투어인데요. 그 시작은 1월 18일부터 19일까지 서울 고척스카이돔에서 열리는 공연으로, 이후 미주와 아시아 14개 지역에서 그 열기를 이어갈 예정입니다.

 

이번 투어의 타이틀인 'THE MOMENTUM'은 어떤 일이 추진되는 힘, 에너지를 의미합니다. 이름 그대로 NCT 127은 멈추지 않는 긍정의 에너지로 팬들에게 더 큰 무대를 선사하며 새로운 변화를 이끌어내고자 하는 포부를 담았죠. 서울 공연을 시작으로 자카르타, 방콕, 덜루스, 뉴어크, 토론토, 로즈몬트, 샌안토니오, LA, 오사카, 타이베이, 후쿠오카, 나고야, 마카오 등 전 세계 주요 도시에서 팬들과의 소중한 만남이 예정되어 있습니다.

특히 이번 월드 투어는 NCT 127이 2023년 이후 약 2년 만에 새롭게 미주 투어를 펼치는 것이기 때문에 현지 팬들의 기대감이 어느 때보다 뜨겁습니다. 이미 그들의 완벽한 라이브, 극강의 퍼포먼스, 화려한 무대 연출로 공연의 신(神)이라는 명성을 떨친 바 있기에 이번에도 팬들의 폭발적인 반응이 예상되죠.

 

앞서 NCT 127은 세 번째 투어 'NEO CITY - THE UNITY'로 서울 KSPO DOME에서 6회 공연 전석 매진을 기록했으며, 일본 3대 돔 투어와 아시아 스타디움 공연 등 대규모 투어를 성공적으로 마친 바 있습니다. 그런 만큼 이번 투어가 어떤 새로운 무대를 선보일지 기대가 큽니다. 팬들의 심장을 두근거리게 할 극강의 퍼포먼스와 연출이 다시 한번 펼쳐질 테니까요.

 

또한 NCT 127은 네 번째 월드 투어에 앞서 12월 27일 태국 방콕에서 열리는 제9회 아시아 아티스트 어워즈(AAA)에 참석해 글로벌 아티스트로서의 행보를 이어갑니다. 매 순간 진화하는 NCT 127의 무대가 어떻게 전 세계 팬들에게 또 다른 설렘을 안겨줄지, 그들의 여정이 벌써부터 기다려집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