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이웃집 백만장자’ 속 진짜 부자들, 이들은 누구?

striped-note 2025. 3. 25. 14:53
반응형

‘이웃집 백만장자’에서 우리가 몰랐던 진짜 부자들의 이야기가 공개됩니다.

 

4월 9일 밤 9시 55분, EBS와 E채널이 공동 제작한 ‘서장훈의 이웃집 백만장자’가 첫 방송됩니다. 이 프로그램은 단순한 부자가 아닌, 자신의 방식으로 성공을 일군 진정한 부자들을 찾아가 그들의 성공 비결을 탐구하는 내용인데요. 출연진으로는 ‘재산 2조설’의 주인공 서장훈과 ‘알바 만렙 콩고 왕자’ 조나단이 함께합니다.

출처 - 이웃집 백만장자

공개된 예고 영상에서는 부자의 세계를 직접 탐험하는 서장훈과 조나단의 모습이 담겼습니다. 거대한 대저택을 방문한 두 사람은 “집이 이렇다고?”라며 압도된 표정을 감추지 못했습니다. 또한, 부자들의 옷장과 소장품을 구경하면서 “이게 집에 있다고?”, “아파트값일 것 같은데…”라며 연신 놀라워하는 모습도 포착됐습니다.

이번 방송에서는 대한민국의 대표적인 성공한 사업가들이 출연합니다. 로고 하나로 땅값을 받는다는 1세대 CI 디자이너 ‘로고왕’ 구정순, 신성일, 김완선, 장동건 등 당대 최고의 스타들의 헤어를 책임졌던 ‘헤어왕’ 이상일, 그리고 와플 하나로 700억 원의 매출을 올린 ‘와플왕’ 손정희가 그 주인공입니다. 이들이 어떻게 부를 이뤄냈는지, 어떤 삶을 살아왔는지 궁금증을 자아냅니다.

 

서장훈은 이들에게 “청담동에 건물이 있으세요?”, “어릴 때부터 부자셨나요?”, “스스로 백만장자라고 생각하세요?” 등 솔직한 질문을 던졌습니다. 하지만 부자들의 이야기를 듣던 서장훈은 결국 “선생님에 비하면 저는 부자가 아닌데요. 저는 그냥…”이라며 어쩔 수 없이 겸손해지는 모습을 보였습니다.

 

‘2조 거인’ 서장훈마저 고개를 숙이게 만든 이들의 이야기는 4월 9일 밤 9시 55분, ‘이웃집 백만장자’에서 공개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