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블랙핑크' 지수와 배우 안보현, 짜릿한 로맨스의 시작

striped-note 2023. 8. 3. 10:44

마스크쓴 안보현, 마스크 쓰고 핸드폰을 하는 지수

 

마주친 두 사람, 우연인가 운명인가?

한국에서 가장 화려한 아이돌 '블랙핑크'의 지수와 한국을 빛내는 배우 안보현이 로맨틱한 만남을 시작했다. 지수는 현재 월드투어로 전세계를 누빈다니며 팬들과 사랑스런 시간을 보내고, 안보현은 새로운 드라마와 예능 프로그램으로 관심 받는 중이었다. 두 사람은 바쁜 스케줄 속에서도 마주치게 되었고, 그들의 만남은 우연인가 아니면 운명인가 싶을 만큼 두근거렸다고 한다.

지하 주차장에서 스마트폰을 하는 지수

좋아하는 장소, 용산

지수와 안보현은 서로가 좋아하는 장소에서 데이트를 즐겼다. 용산은 그들에게 특별한 의미를 갖고 있는 곳으로, 지수는 자신의 소중한 시간을 집에서 보내며 안보현은 이곳을 루틴처럼 찾아왔다. 둘은 편안한 분위기에서 소중한 시간을 함께 보내며 서로에 대한 호감을 조금씩 알아가고 있다고 한다. 용산에서의 로맨틱한 데이트는 두 사람에게 소중한 추억으로 남을 것으로 기대된다.

300x250

나누는 공통점, 성장하는 사랑

지수와 안보현은 그들만의 공통점이 많다. 둘 다 자신의 분야에서 성장하며 발전하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지수는 연기에 대한 관심을 갖고 있으며 이미 '설강화'로 데뷔한 바 있다. 한편, 안보현은 자신의 연기 능력을 OST 작업을 통해 선보여 팬들에게 더욱 빛나는 모습을 선사하고 있다. 이러한 공통점이 둘의 사랑을 더욱 깊게 이어가고 있으며 서로를 배려하며 성숙한 만남을 만들어가고 있다는 소식이 전해졌다.

안보현과 지수

솔직한 고백, 진심 어린 사랑

'디스패치' 인터뷰에서 지수와 안보현은 서로에 대한 솔직한 감정을 털어놓았다. 지수는 조심스럽게 "시작하는 단계라 많이 망설여지지만, 안보현에게 호감을 갖고 있다. 서로를 알아가는 과정이 기대되고 있다"고 솔직한 고백을 했다. 이는 '블랙핑크' 멤버로서의 최초의 공식 인정이라는 의미가 있다. 안보현은 지수의 솔직한 의견을 존중하며, 서로를 더욱 깊이 알아가기 위해 함께 노력하고 있다. 둘의 진심 어린 사랑은 많은 이들에게 기쁨과 응원을 안겨주고 있다.

 

 

웹페이지<https://www.dispatch.co.kr/2259700>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