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유재석 세무조사에서 탈세 혐의 전혀 없어, 국보급 세금 신고

striped-note 2024. 9. 20. 10:13
728x90
반응형
728x170

최근 국세청이 방송인 유재석을 대상으로 진행한 세무조사에서 아무런 혐의점도 발견되지 않았다는 소식이 전해졌습니다. 지난 6~7월에 걸쳐 강남세무서에서 유재석을 상대로 강도 높은 세무조사가 진행되었지만, 세금 누락이나 탈세 혐의는 전혀 드러나지 않았다고 합니다.

출처 MBN 뉴스

 

유재석, 강도 높은 세무조사에도 "완벽한 세금 신고"

이번 세무조사는 고소득 연예인을 대상으로 한 정기적인 조사로, 유재석이 지난해 서울 강남구 논현동에 토지와 건물을 매입한 사실이 알려지면서 특히 주목을 받았습니다. 유재석은 약 200억 원에 달하는 매입 대금을 전액 현금으로 지불해 화제가 되었죠. 이로 인해 유재석의 재산 및 출연료, 경비 처리 등 여러 항목에 대한 면밀한 조사가 이루어졌습니다.

 

국세청, 혐의점 없음을 확인

그럼에도 불구하고, 국세청은 유재석의 세금 신고에서 어떠한 문제점도 발견하지 못했다고 합니다. 한 관계자는 "세금 누락 등의 혐의점이 전혀 없었다. 그의 세금 신고는 그야말로 '국보급'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라고 평가했습니다. 세부 항목 하나하나에 이르기까지 철저하게 관리된 유재석의 재정 상태는 더욱 놀라운 수준이었다고 전해집니다.

 

성실 납세자의 모범, 유재석

유재석은 "국민 MC"로 불리며 오랜 기간 방송가에서 활동하며 큰 사랑을 받아왔습니다. 이번 조사를 통해 그는 재정 관리와 세금 신고에서도 모범적인 모습을 보였습니다. 그의 성실함은 단순한 방송인으로서의 활동을 넘어, 사회적으로도 긍정적인 영향을 미치는 모습을 다시 한번 입증하게 되었습니다.

 

이처럼 유재석의 성실한 세금 납부는 그가 국민들에게 사랑받는 이유 중 하나임을 다시금 확인시켜준 사례가 되었습니다.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